Everything about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Wiki Article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화로 검색하면 많은 사이트들이 나오는데, 휴대폰 소액결제 매입 업체의 공식 홈페이지인 곳을 찾으면 휴대폰으로 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삭제했는데도 삭제카드로 결재가 됩니다. 앱삭제하고 다시 깔아야 하는지요

· Use being an emergency fund when it is actually challenging to use other payment methods for instance funds or bank card.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This service would not provide cashization for micropayments and won't check with with inquiries about cashing out micropayments.

피싱같군요..전에 삼페 사칭 보이스 피싱 주의하라는 공지와 기사도 봤었는데 비슷한 놈들 같습니다. 삼페에서는 삼페 푸시 이외 결제정보를 문자 메세지로 보내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아래 링크에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티머니, 캐시비의 경우 충전 후 잔액환불을 이용해 현금으로 돌려 받거나 댐댐의 경우는 충전 후 팔라고 또는 엘포인트 → 하나머니 등으로 전환 후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방식에 따라서 횟수제한, 수수료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